본문내용보기 메뉴바로가기

OK저축은행 박세리컵

일시 : 2019.9.27(금) ~ 9.29(일)
장소 : 엘리시안 강촌 CC

대회정보

대회사

박세리컵 로고

아프로서비스그룹은 2010년 처음으로 KLPGA 정규투어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를 맡아 제 1회 ‘러시앤캐시 채리티 클래식 J골프 시리즈’를 시작하였습니다. 매년 골프를 통한 기부 문화를 확산 시켜 온 이 대회는 5회부터 대한민국 골프계의 전설, 박세리 프로와 손잡고 ‘OK저축은행 박세리 INVITATIONAL’이란 타이틀로 변경하여 선수들과 갤러리 모두에게 사랑받는 대회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올해는 특별히 대회 1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10년간 최고의 대회로 남겠다는 일념으로 많은 도전을 시도하였고 그 결과 세계 일류 선수들의 명승부를 연출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10년간 더욱 단련된 마음가짐과 견지했던 도전정신으로 본 대회를 여러분들에게 선사하겠습니다. 아울러, 지금까지 이 대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윤 회장

이번에도 저희 OK저축은행 박세리 INVITATIONAL과 함께 결실의 계절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대회 Host로 같이 하게 된 것도 횟수로 여섯 번째 시간이 되었습니다.
돌이켜 보면 이 대회는 항상 골프를 향한 넘치는 열정과 편안한 유쾌함으로 행복했던 시간 이였습니다.
이 모든 건 항상 따뜻한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열심히 대회를 준비했습니다. 올해는 대회 10주년을 맞이하여 더욱 특별하고 재미있게 구성했으니
저희 OK저축은행 박세리 INIVITATIONAL 대회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ST 박세리